핸언니 ♡

[ 초마루 디퓨져 6통째 ] chomaroo 디퓨져 / 초마루 플라워마켓 / 내츄럴 우드 본문

핸니의/내돈내산 솔직 REVIEW

[ 초마루 디퓨져 6통째 ] chomaroo 디퓨져 / 초마루 플라워마켓 / 내츄럴 우드

핸니언니 2020. 7. 17. 08:30

안녕하세요 오늘은 제가  5통째 구매하고 오늘 한통 더 구매한 총 6통!! 진짜 강력추천 디퓨져를  소개하려고 해요!! 리얼입니다 선물용으로 아주 좋아요~

 

알고 있는 사람들 사이에선 이미 유명하지만

모르는 사람들도 많은 것 같아요 저도 우연히 알게 된 브랜드입니다.

바로 디퓨져 브랜드예요!!

 

 

 

 

 

초마루 제품들은 화학물질을 사용하지 않고 모두 천연 재료와 유해하지 않은 성분으로 만들어졌다고 해요!

 

아이들이 있는 집에도 맘 편하게 사용할 수 있을 것 같아요!

 

 



 

 

 

저는 신세계백화점 강남 6층 신관 쪽에 위치한 스쿠도라는 액세서리 브랜드 매장에서 구매했어요

그곳에서 초마루 디퓨져도 같이 판매하고 있더라고요 

우연히 지나가는 길에 향이 너무 좋아서 물어봤고 바고 구매하게 되었습니다.!

 

 

 

 

 

디퓨저뿐만 아니라 페브릭 퍼퓸도 같이 판매해요~

향이 너무 좋다 보니 의류나 침구에 뿌려도 은은한 향수처럼 사용할 수 있고

무엇보다 유해한 화학성분이 없다 보니 맘 편하게 사용할 수 있어요!

 

 

 

 

차량용 디퓨져도 함께 판매하는 것 같더라고요.  선물용으로 아주 좋을 것 같아요!

 

제가 이번에 구매한 건내추럴 우드예요. 

사실 항상 쓰는 플라워 마켓을 구매하려 했는데 집에 와서 확인해보니 내추럴 우드가 들어있지 뭐예요 ㅜㅜ 

근데도 이것도 BEST 제품이라 사용해보기로 했어요!



 

 


 

 

구성은 유리용기, 리필용기, 스틱 막대 이렇게 3가지로 구성되어있어요~

저는 대용량 250ml 구매하였지만 120ml 용량도 판매하고 있습니다. 

 

만약 집에 디퓨져 용기가 남아 돌아다닌다면 250ml 용량 구매하시고 거실 하나 화장실 하나 방하나 이런 식으로

나눠서 사용하시는 게 가격적인 면에서 좋을 것 같아요 가격차이가 많이 나지 않아요~

홈페이지에서 250ml가 35,000원 120ml가 27,000원에 판매되고 있어요

제가 구매한 곳은 신세계백화점이라 백화점 카드로 구매하시면 5%~10% 더 할인되실 거예요~

 

 

 

 

 

이렇게 리핑 용기를 열어서 담으면 되는데

팁은 디퓨저는 한 번에 다 담으시면 안 돼요~

조금씩 1/3 정도 나눠서 담으셔야 향도 오래가고

 

바꿀 때마다 

스틱도 같이 바꿔주셔야 향이 더 잘 나요~

 


 

 

 

혹시 저기 뒤에 같은 용기 하나 더 보이시나요.. 총 6통 구매했습니다!

너무 좋아해서 떨어지면 바로 구매하는 디퓨져 제품이에요 ㅜㅜ 

근데 문제는 이번에 구매한내추럴 우드 향은 남성적인 향에 가깝더라고요

말 그대로 우 드 향 

묵직한 우드 냄새가 약간 딥티크 향수 같은 느낌인데

사실 제 방에 놓기에는 조금 쌔고 강한 느낌이 있는 것 같아서 오빠 방으로 넣었어요..ㅎㅎ

 

그리고 내일 다시 가서 플라워마켓으로 구매해야겠어요!

 

 

 

 

사실 내추럴 우드는 호불호가 있을 것 같아요ㅠㅠ (향이 많이 무거워요)

은은하고 부담되지 않은 향긋한 느낌을 좋아하신다면 

무족권!!!! 플라워마켓으로 구매하세요!! 

저도 플라워마켓이 훨씬 제 취향이에요

 

저는 4통은 제가 썼고 2통은 선물용으로 줬어요

선물용으로 하기에도 고급스럽고 일 단향이 절대 흔하지 않은

고급스럽고 개성 있는 그런향이거든요

비유를 하자면 꽃집 들어가면 풍기는 은은한 향이라고 해야 하나

전혀 거부감 없습니다.

저는 일에 찌들어서 힘들게 방문을 열어 좋은 냄새가 나면

기분이 확 좋아지더라고요 스트레스도 풀리고요! 그 정도로 너무 만족해요 

 

신혼집이나 집들이 선물로도 좋을 것 같고 가격대도 부담이 없어서 아마 더 만족할만한 제품입니다.

광고 협찬 절대 아니에요 짐 심 100% 담긴 내 돈 내산 후기였습니다!

 

 



 

 

초마루 공식 사이트

 

http://www.chomaroo.com/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