핸언니 ♡

[ 돈키 가방 하프문백 ] 20대 후반 명품가방 필요없어 난! 본문

핸니의/내돈내산 솔직 REVIEW

[ 돈키 가방 하프문백 ] 20대 후반 명품가방 필요없어 난!

핸니언니 2020. 7. 22. 09:00

오늘은 제가 구매한 지 거의 1년이 다돼가는 가방을 소개할까 해요~

캐주얼 한 옷, 격식 있는 옷, 심지어 운동복에도 들고 다니는 가방입니다 ㅎㅎ 

 

제 나이 20대 후반ㅠㅠ

친구들은 다들 명품 가방 하나씩 들고 다니는데 

저는 없어요 명품가방 ㅋㅋㅋㅋ

 

크게 관심도 없고 좀 더 저렴한 가격의 퀄리티 좋은 가방을 선호하는 저로써는

명품가방은 아직 제 나이엔 굳이 필요하지 않다는 생각을 해서

막 들고 다닐 가방인데 싸 보이지 않은 가방을 찾던 중에!! 어느 한 유튜버가 추천한 가방이 마음에 들어서 바로 구매!

 

 

사실 가격이 많이 싼 편이라 기대는 안 했고, 그때 당시 들고 다닐 가방은 없는데 돈도 없고 해서 

그냥 가격만큼만 해도 괜찮았어요

근데 막상 받아보니 가죽 퀄리티며 (인조가죽) 마감 처리며 아주 잘되어있어서 놀랐어요.. 대만족!

 

좀 더 고급스러운 악어가죽 느낌으로 구매했고 끈은 크로스로 멜 수 있게 긴 줄과 짧은 줄이랑 같이 세트로 오더라고요

저는 가방을 길게 메는 걸 좋아하지 않아서 숏으로 메고 다니고요

긴 거는 버려서 후기를 못 올렸습니다ㅠㅠ 

 

컬러는 당연 가성비를 생각해서 어디든 잘 어울리는 블랙으로 구매했습니다!

 

살짝 매트한 느낌이 나는 블랙 컬러입니다.

요즘 시대에 사실 5만 원 이하 제품들은 퀄리티가 떨어질 수밖에 없는데 

이 가방은 10만 원 이상 주고 샀다고 해도 믿어요!! 친구들한테 실험해 봤어요 기분 좋더라고요 ㅎㅎ 

 

내부가 살짝 지저분하지만 가방 속 용량도 보여드려야 할 것 같아서 찍었어요ㅎㅎ

미니 숄더백이기 때분에 내부는 그렇게 크지 않아요

제 가방 안에 지갑, 팩트, 헤어롤, 립스틱, 빚 등이 들어있는데 그래도 꽤 들어가죠?? 저는 만족합니다!

사실 여성분들은 짐 들고 다니실 때 아예 간소화하거나 반대로 엄청 많이 들고 다니거나 하잖아요?? 

저는 크게 불편하지 않았어요 ~

잠금장치는 똑딱이 자석으로 되어있답니다!

이날은 샤랄라 한 블라우스를 입었는데 아주 찰떡입니다 

근데 왜 반대로 메고 있는지 ㅎㅎ 

끈 길이도 적당하고요 무게도 가벼워서 사용하는데 불편함은 없었어요! 

 

저는 결혼식 갈 때도 원피스에 저 가방을 들었는데 전혀 명품가방에 뒤처지지 않은 퀄리티여서 또 한 번 잘 샀다는 생각을 했어요 ♡

아 그리고 저는 네이버 스토어에서 구매했는데 사실 너무 오래돼서 기억이 잘 안 나요 ㅠㅠ 

4만 원 정도로 구매했던 거 같아요

지금 찾아보니 서울 스토어에서 판매 중인데 30% 할인하네요~

엄청 저렴하죠~ 

정말 진심으로 광고 아니에요 ㅎㅎㅎㅎ  리얼 내 돈 내산 이랍니다!! 

 

컬러도 브라운, 레드, 그린 등 여러 개 있어요

악어무늬를 싫어하시면 깔끔한 무늬 없는 가죽으로도 판매합니다!

 

이 가방은 퀄리티에 비해 많이 안 들고 다니더라고요 한 번도 같은 가방을 못 본 것 같아요! 

가성비 좋은 저렴하고 퀄리티 좋은 가방을 찾는다면 정말 강추합니다!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