핸언니 ♡

[ 수원 광교 호수공원 카페 ] 베이커리 카페 밀도 (feat. 편집샵) / 빵순이들 집합해! 본문

핸니의/언니만 믿어 카페

[ 수원 광교 호수공원 카페 ] 베이커리 카페 밀도 (feat. 편집샵) / 빵순이들 집합해!

핸니언니 2020. 7. 27. 17:18

오늘은 광고 호수공원 앞 베이커리 카페
밀도를 소개해 드리려합니다!
광교 앨리웨이 메인 거리에 위치해 있으며 찾기 아주 쉬워요!! 

 

입구에 들어가면 바로 식물샵이 보여요~ 이곳은 2층으로 되어있는데 일층과 이층에 편집샵과 카페가 함께 공존하는 인테리어로 볼거리가 많더라고요~

일층에는 식물샵으로되어있고 이층으로 올라가면 다양한 인테리어 소품, 의류, 지갑 등의 편집샵으로 되어있더라고요! 확실히 메인 거리 카페답게 들어가시면 사람들도 많고 시끌시끌합니다. 

 

밀도는 일단 베이커리카페로 아주 유명해요!

서울 성수점에서 핫하게 뜬 뒤로 지점들이 여러 개 생겼는데요! 

유명한 밀도답게 앨리웨이에 입점되었더라고요!! 

앨리웨이는 복합 문화공간이며 아파트와 연결되어 있기 때문에 이곳에 거주하시는 분들도 자주 내려오는 것 같았고 

아이들을 데리고많이 오는 거 보니 젊은 엄마분들에게 핫플 같았어요!  

 

공간 인테리어는 나쁘지 않았어요~ 혼자오시는 분들도 편하게 앉을 수 있게 콘센트와 일인 자리도 마련되어 있고요

밖에 테라스 자리도 있는데 날씨가 시원한 저녁쯤에 테라스에 앉아서 커피 마시면 너무 행복할 것 같더라고요!

저희는 너무 더워서 안으로!

 

짜잔 !

그 유명한 밀도 빵을 드디어 먹어봅니다!

타르트, 크로와상, 피자빵, 소시지빵, 

치아바타, 식빵 크러쉬 등 다양한 빵들이 있는데요! 하나하나 다 맛있어 보였어요!!

하지만 겉만 봤을 때는 모르는 법!

 

저 참 에그타르트 좋아하는데요!

예전에 방문했을 때 에그타르트를 먹어본 적이 있어요!

맛있습니다.! 약간 필링보다는 겉 시트가 두껍긴 하지만! 맛있어요 고급스러운 맛! 여러분들 저 믿고 드셔 보세요~

그리고 밀도는 식빵이 아주 유명하다해요 먹어보진 않았지만 정보공유!!

 

샐러드류와 신선한 크림이 들어간 빵들, 티라미슈도 판매합니다!

베이커리류 가격대는 일반 빵집들에 비해선 조금 높은 편이에요! 

 

 

케이크류도 판매하는데 저 이날 생일이라 친구들이 여기서 라운드케이크를 사줬거든요!!

생크림이 진짜 맛있어요! 부드럽고 신선하고 

생크림 특유의 비린내는 전혀 없었고 안에 신선한 과일들이 많이 박혀있고 빵도 촉촉하고!!

자꾸 이렇게 칭찬만 하니 여기 직원 아니나고요??? 아닙니다!! 저 믿고 케이크 드세요!

하지만 너무 부드러워서 금방 없어진다는 단점!

 

짜잔! 

저희가 주문한 빵들과 음료들이 나왔어요~  아메리카노 (4,300원) 3잔과

친구가 시그니처 메뉴인 바닐라 밀키웨이 (5,400원)를 주문했는데요 

바닐라 밀키웨이는 처음 비주얼을 보고 놀랐어요 푸른빛의 음료가..??

 

그리고 맛은 더 반전입니다 ㅎㅎㅎㅎ

쌉쌀한 녹차라테 맛이 나요 ㅎㅎ 진짜 이름과 비주얼과 맛이 다 다르게 놉니다 ㅎㅎㅎ제 입맛엔 별로였어요 ㅠㅠ 

 

식빵 모양을 닮은 밀도 단팥빵과 롤 소시지, 초코 롤빵 이렇게 세 가지 주문했습니다.!

각자의 취향이 담긴 메뉴 선택!

저는 당연히 초코 롤이 제스 탈!!!

 

카페 밀도는 테이크아웃 잔에 나오는데 집에 가져가서 재활용하고 싶을 정도로 디자인에 신경을 많이 썼더라고요!

제 지인은 진짜로 집에 챙겨갔어요 ㅎㅎㅎㅎ 

마시는 컵이 이쁘면 먹는 내내 기분이 좋아지는데 이곳은 합격!

대신 커피양은 많은 편은 아니에요~ 커피 성애자인 저로써는 사이즈를 여러 개 만들어 놓거나

양을 조금 더 줬으면 좋았겠다는 아쉬움이 있더라고요! 순식간에 커피가 바닥납니다 ㅠㅠ!

 

*리뷰*

음료의 가격대는 저렴한 편은 아니지만 요즘 시대의 커피값으론 평균이라 나쁘지 않았어요 

아메리카노 맛은 아주 맛있어요! 양은 조금 적어요! 

베이커리류는 대체적으로 맛있었지만 오늘 주문한 베이커리 종류는 또 먹을 것 같진 않았어요 평범한 맛이었습니다. 

케이크류는 다 맛있어요!

실내도 시원하고 깨끗했지만 메인 거리 카페인만큼 사람들이 많았고 시끌시끌했어요!

조용한 카페를 원하신다면 비추입니다.

친구들과 떠들러 왔다 하면 추천!

 

광교 앨리웨이의 조용한 카페를 찾으신다면!

 

 

2020/07/23 - [핸니의/언니만 믿어 카페] - [광교 엘리 웨이 카페 추천] 커피반점 / 책 발전소 / 나 믿고 가도돼 / 엘리웨이 주차

 

[광교 엘리웨이 카페 추천] 커피반점 / 책 발전소 / 나 믿고 가도돼 / 엘리웨이 주차

오늘은 광교의 핫플 광교 엘리웨이 카페와 볼거리 장소를 소개해 보려 해요! 엘리웨이에 가면 먼저 중심에 카페 밀도와 아우어 베이커리가 있어요~! 메인 중심거리다 보니 아무래도 사람들도 많

yeolomoro.tistory.com


 


 

 

엘리 웨이를 커피만 마시기에는 아쉽죠!

소화도 시킬 겸 구경하러 다니다가 우연하게 들린 편집샵

메인 골목 구석에 위치해있는데 

위치를 찾으려고 홈페이지에 들어갔는데 이샵은 아무리 찾아도 안 나오네요.. 왜죠.. ㅠㅠ 

 

 

이곳이야 말로 다양한 디자이너 브랜드가 모여있는 편집샵이었어요 

리미티드 신발이나 , 디퓨져, 사무용품, 안경, 가방, 의류 등 여러 가지 디자인 브랜드들로 

들어오면 시간 가는지 모르고 구경하게 되더라고요!

다 사고 싶다... ㅠㅠ 

 

요즘 비가 오거나 더워 어디 나가기 힘드신 분들은

앨리웨이에 오시면 하루 종일 놀다가 집에 갈 수 있을 것 같아요!

카페, 맛집, 쇼핑, 휴식장도 다 잘되어있더라고요! 

주차공간도요! 

 

 

*주차요금*

1만 원 미만 ( 1시간 30분 )
1만 원 이상 ( 2시간 30분 )
3만 원 이상 ( 3시간 30분 )
5만 원 이상 ( 4시간 30분 )

10분당 1000원 추가 요금 (30분 미만 주차 시 무료)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