핸언니 ♡

[ 사층빵집 마카롱 ] 여기가 그 유명한 마카롱 맛집인가요? 내돈내산 솔직 후기. 본문

핸니의/언니만 믿어 카페

[ 사층빵집 마카롱 ] 여기가 그 유명한 마카롱 맛집인가요? 내돈내산 솔직 후기.

핸니언니 2020. 7. 31. 18:52

오늘 제가 소개해 드리려 하는 건 사층 빵집의 마카롱입니다!

사실 이 마카롱은 사층빵집에서 직접 구매한 게 아니라

살게 있어 드린 고터 올리브영에서

한정으로 판매하고 있는 마카롱이 있길래 궁금해서 구매해 봤어요~

 

예전에 한남동에갔을때 사층빵집 카페가 갔던 적이 있는데요 

빵들은 먹어봤는데 마카롱은 못먹어 봐서 아쉬웠거든요!

다른 베이커리류가 맛있어서 그때 기억으로 믿고 구매해봤습니다.!

마켓 컬리에도 판매한다고 하네요~

 

색깔 참 영롱합니다! 마카롱보단 요즘 단어로 뚱카롱이라 하는 게 더 맞겠어요! 

 

사층빵집은

프랑스 고메 버터, 벨기에 초콜릿, 마다가스카르 바닐라 번 등 산지에서 공수한 엄선돼 재료들만 사용한다고 하네요!

 

6구에 16,500원에 올리브영에서 구매!

 

하나에 2,500 ~ 3,000원 정도 할 것 같네요! 

 

 

말차 앙버터 ♥

 1위 말차 앙버터 ♥

 

다른 마카롱에 비해서 속이 더 알차고 맛이 풍부했어요!

말차의 쌉싸름한 향과 안에 말차 크림이 조화로웠고 팥 앙금과 버터의 양도 딱 적당..!!

사실은 앙버터 너무 먹어서 질렸거든요.. 그래서 앙버터가 들어간 이름의 디저트는 잘 안 먹었는데

이거는 기대 이상으로 맛있어서 놀랐어요.!! 두 번 세 번 사 먹을 맛!

커피와 같이 먹으면 10개도 들어갈 거 같아요!!

 

오레오 앙글레즈 ♡

 

 2위 오레오 앙글레즈 ♥ 

 

오레오는 뭐 어디 들어가도 맛있죠~ 

근데 예전에 어떤 카페에서 오레오 마카롱을 먹은 적이 있었는데 너무 맛이 없더라고요.. 

그냥 오레오 과자를 사 먹는 게 더 맛있겠다는 느낌??

근데 사층 빵집 오레오 마카롱은 안에 오레오 맛 필링이 너무 맛있어요!

꼬끄의 식감도 너무 좋고 ㅠㅠ!! 대박 맛있습니다! 하지만 두 개 이상 먹으면 물릴 것 같은 맛?? 

 

 3위 75% 다크 한 초코 

 

이름답게 아주 진한 다크초코맛이에요!

다른 마카롱들보다 필링이 좀 더 꾸덕하고 진합니다! 

너무 달지도 않고 적당히 달지만 초코향이 많이 강해서 꼭 아메리카노와 먹어야 해요!!! 

꼬끄와 초코 필링과 초코 컴파운드 칩 딱 세 가지가 들어가서 다른 마카롱들보다 얇은데

꼬끄의 질감과 필링의 진한 향으로 두 가지만 있어도 깊은 맛!! 먹으면서 씹히는 초콜릿 때문에 더 깊은 맛이 나요.

단점은 초코향이 너무 강해서 하나 이상 못 먹을듯해요 저는 

찐한 초코를 좋아하신다면 완전 강추!

 

트와이닝 얼그레이

 4위 트와이닝 얼그레이 

 

한입 먹으면 얼그레이 향이 나요! 하지만 엄청 강한 편은 아니에요~

두입 먹었을 때 느껴진 건 필리에 버터크림 향이 많이 나서 살짝 느끼했어요~ 

그 버터크림의 특유의 질감과 느끼함을 별로 좋아하지 않아서 저한테는 4위! 

 

 

마다가스카르 바닐라.

 5위 마다가스카르 바닐라 

 

아침에 눈뜨자마자 먹었는데요! 

하루가 지나서 그런가..? 맛은 그냥 바닐라 마카롱 그 이상 이하도 아니었어요 

그냥 스타벅스 바닐라 마카롱 먹을래요!! 

 

딸기 콤포트는 저희 어머니가 드셔서 제가 맛을 못 봤는데 

말씀으로는 딸기향이 많이 난다. 버터크림 맛이 많이 난다. 하지만 맛있다. 차갑게 먹으면 더 맛있을 것 같다. 

였습니다.! 제 입맛에는 맛있었을 것 같네요~!

 

사층빵집 마카롱 대체적으로 일반 카페에서 판매하는 마카롱에 비해서도 아주 맛있어요! 

추천합니다!

 

지금까지 사층 빵집 마카롱 리뷰였습니다.!!!!

 

 

 

*주의사항*

사층빵집 마카롱 10종에는 아몬드 분말이 들어간다고 하니 알레르기가 있는 분들은 주의하세요!
Comments